아산시 시설관리공단 지역사회 탄소중립실천 및 ESG경영확산을 위한 MOU 체결 및 공단 시설 방문(26.06.18)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아산시 탄소중립지원센터입니다.
6월 18일, 아산시 탄소중립지원센터와 아산시시설관리공단이 지역사회 탄소중립실천 및 ESG경영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습니다.
이번 협약은 아산시 탄소중립지원센터와 아산시 시설관리공단이 공단 운영 공공시설을 기반으로 탄소중립 실천문화를 확산하고,
전문기관과의 협력체계를 구축하여 지역사회 ESG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추진되었으며,
탄소중립 및 ESG 관련 교육 및 홍보 협력과 탄소중립 실천 프로그램 공동 발굴, 지역사회 기후위기 대응 인식 확산 등에 상호 협력하는
첫발걸음을 내딛는 유의미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협약 이후 시설관리공단 운영 시설인 아산환경과학공원 생태곤충원을 방문하여 견학하며 관내 생태계 보전 및 환경 보호의 중요성을
제고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